일본 편의점 음식 추천 BEST 10

일본 편의점 음식 추천 BEST 10

일본 편의점 음식 추천 제품을 알려드릴까합니다.

일본 하면 편의점이 빠질 수 없죠. 일본 편의점은 세븐일레븐, 로손, 훼미리마트, C.K.Sunkus, 미니스탑, 데일리 야마자키, am/pm, 세이코마트, 포푸라, 쓰리에프 등등 우리나라보다 훨씬 보편화되어있습니다. 그정에서도 일본 3대 편의점은 세븐일레븐, 로손, 패밀리마트입니다. 세븐일레븐은 도시락과 주먹밥, 로손은 베이커리와 디저트, 패밀리 마트는 면 종류가 유명합니다.
그럼 일본여행에 먹지 않으면 후회할 편의점 음식을 알아봅시다.

일본 편의점 음식 추천

1. 미타라시 당고 180엔

 

로손 편의점에서 팔고있는 미타라시 당고입니다. 한팩에 3개가 들어있습니다. 올해 1월에 출시된 유키미다이후쿠 신제품인 황금 미타라시는 너무 많이 팔려서 일시적으로 판매 중지되었다고 합니다.
판매중지까지 될정도면 어떤 맛인지 궁금하네요.

 

2. 유키이치고 (딸기생크림모찌롤) 400엔

 

유키이치고는 ‘눈딸기’라는 뜻입니다. 하얀 쫀득한 모찌안에 모찌 안에 생크림과 상큼한 딸기가 들어있는 딸기모찌롤입니다. 겨울시즌이라고 하니 겨울에 일본에 가시는 분은 꼭 드시고 오세요.

 

3. 낫신돈베이키츠네우동 (유부우동) 200엔

 

이미 SNS상에서 유행인 돈베이키츠네 우동입니다. 워낙 유명해 일본 여행 필수 리스트 중에 하나로 알려져 있습니다. 개인차에 따라서 짜게 느끼시는 분들도 있으니 물 조절을 해서 드시면 됩니다. 한번 맛보면계속 생각나는 맛이라고 하네요.

 

4. 탓푸리타마고산도 (달걀샌드위치) 220엔

 

일명 성시경 샌드위치라 불리는 샌드위치입니다. 세븐일레븐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특히 일본 달걀은 신선하고 맛있기로 유명하니, 일본 가면 달걀 샌드위치 꼭 먹어봐야겠네요

5. 모리나가야키푸딩 (구운푸딩) 97엔

 

편의점 푸딩 중 5년 연속 1등을 차지한 푸딩입니다. 달달한 캐러멜소스와 크림이 많은 푸딩이 합쳐져 저렴하면서 퀄리티 높은 푸딩입니다.
젤라틴을 사용하지 않은 대신 계란을 많이 사용하여 탄탄한 식감입니다.

 

6. 모치쇼쿠칸로르 (모찌롤) 295엔

 

이름 그대로 쫀득쫀득한 식감에 부드러운 생크림이 빵집에서 파는것보다 맛나다는 모찌롤입니다. 로손에서 구입가능하고, 초코맛도 있고, 녹차맛도 있습니다. 꼭 시원하게 먹드세요!

 

7. 치카비야키 사케하라미 (직화구이 연어 뱃살 주먹밥) 175엔

 

로손에서 구입가능하며, 일명 무수비라고 불리는 이 주먹밥은 일본에 간다면 꼭 먹어봐야합니다. 연어 뱃살 외에도 다양한 재료의 주먹밥이 있다고 하니 취향에 따라 골라먹는 재미도 있네요.

 

8. 치카비테아붓타야키부타동 (직화 돼지 불고기 덮밥) 530엔

 

로손의 고급형 브랜드인 내츄럴 로손에서 파는 되지 불고기 덮밥입니다.
편의점 음식인 것 치고는 가격대가 조금 있지만 그만큼 알찬 구성입니다.

 

9. 오후의 홍차 140엔

기린에서 나온 홍차로 당도가 높아 달달합니다. 한국에서는 두배의 가격이라고 하니 일본에 갔을 때 먹어봐야겠네요!

 

10. 피노아이스크림 130엔

아이스크림 겉면에 부드러운 초콜릿이 코팅된 아이스크림입니다. 포장지를 뜯으면 안에 초코송이처럼 생긴 아이스크림과 함께, 포크가 들어있습니다. 초코맛 뿐만 아니라, 망고와 패션후르츠 등 한정으로 나온 맛도 있습니다.